€60.500,00
안전하고 자유로운 우리만의 단독투어!
1991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옛 수도
‘아유타야’에서 지난 화려했던 불교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포함사항 : 단독차량, 유류비, 상해보험, 사원입장료, 로띠 싸이마이, 롱테일단독보트
불포함사항 : 전 일정 식사, 기타 개인경비
♣단독투어는 2인의 경우 택시승용차, 4인-택시벤승용차, 5인이상은 승합차로 단독 진행됩니다.
♣현지에 상주하는 한국인 직원이 투어 일정 동안 카카오톡/전화로 언제든지 케어 해드립니다.
♣고객님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방콕 상해보험을 가입해드립니다.
♣여행에 동반하는 아이를 위해 모든 차량에 카시트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합니다.
♣ 도착예정시간
방콕시내 20:00 / 수완나폼공항 20:30 / 돈무앙공항 19:30
(교통상황에 따라서 도착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수완나폼공항 미팅/샌딩은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)
♣아동정책
유아 키 90cm이하는 무료 입니다.
아동 키 90~120cm이하는 아동 요금이 적용됩니다.

♣ 왓 마하탓
‘왓 마하탓’은 왕실 수도원이자 도시의 영적 중심지였습니다.
아유타야 시대 이후에 여러 차례에 걸쳐 복원 및 개축되었으나 1904년 붕괴하고 말았습니다.
1956년 문화부 예술국이 실시한 복원 작업을 통해 사리탑에 모셨던 부처님 진신사리,
기타 불상 그리고 봉납물을 비롯해 다수의 유물이 발굴되어 박물관에 전시 중입니다.
♣ 왓 프라시산펫
‘왓 프라시산펫’은 아유타야의 사원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고 아름다운 사원으로
아유타야의 상징입니다.
(파고다 안에는 역대왕 3명의 유골, 의복, 불상을 넣은 상자가 중앙에 묻혀 있습니다.)
♣ 왓 로카야쑤타람
‘왓 로카야쑤타람’은 왕궁 뒤편에 있는 사원으로 42m 거대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.
축소되어있는 와불상 앞에 금박지를 붙여 소원을 빌거나 꽃과 향 등으로 공양할 수 있습니다.
♣ 롱테일 보트
약 40분가량 보트를 타고 Pasak 강에서 아유타야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(안전상 야간운행은 운영하지 않으며, 계절에 따라서 보트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♣ 왓 차이와타나람
프라쌋 왕이 어머니를 위해 건축한 사원으로 크메르 양식의 앙코르왓을 모델로
건축했다고 전해지듯 사원의 전체적인 모습이 앙코르 왓의 축소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.
*보트에서 하차 후,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하세요!
♣ 추천점심장소
아유타야 최고 현지 대형 민물새우 맛집!
‘르언타이 꿍파오’ 또는 ‘딸랏꿍’ 새우시장을 강력 추천해드립니다.
(르언타이 꿍파오는 사전예약 필수이며, 주말 및 공휴일은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.)
또는 새우시장(딸랏 꿍), 원조 두 젓가락 쌀구수집, 로빈슨 백화점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.